티스토리 뷰

제품명

Panasonic RP-HJE120-K 이어폰, 검은색


가격

$8.28 [9238.82원] -> $8.28 [9238.82원] + (배송비 $5.19 [5791원]) = $13.47 [15033.87원]


할인정보

$6.72 (45%) [7498.18원]


최종결제금액

1만 5040원


한국직배송

가능 (소모예상시간 : 2-3주)


제품설명

- 검정색의 매우 부드러운 ErgoFit 이어폰이 귀에 즉시 연결됩니다.

- 컬러 매칭 이어버드 및 줄이 있는 8가지 생생한 패션 컬러 옵션 (아이팟 나노 5세대 컬러 매칭)

- 풍부한 청취력을 위한 넓은 주파수 응답

- 3.6피트 길이의 긴 줄이 옷과 가방을 통해 편안하게 보관


요약

파나소닉 RP-HJE120 ErgoFit 이어폰으로 스타일, 편안함 및 청취의 즐거움을 즐기십시오. 3개의 포함된 이어패드 세트(S/M/L)로 미끄러지지 않는 매우 편안한 착용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컬러매칭 코드가있는 9가지 생생한 패션 컬러 옵션을 통해 옷, 액세서리 및 기분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9mm 네오디뮴 드라이버와 넓은 주파수 응답 및 스마트 인체 공학적 적합성으로 주변 소음을 차단하면서 역동적인 맑은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3.6피트 길이의 줄은 의류와 가방을 통해 편안하게 실을 수 있습니다.

제품 크기

3.6 * 3.2 * 6.8인치 = 9.144 * 8.128 * 17.272cm


무게

1.6온스 = 0.0045359kg


배송무게

1.6온스 = 0.0045359kg


제조업체

Panasonic

 

ASIN

B003EM8008


품목 모델번호

RP-HJE120-K


아마존 처음 등록일

2011년 3월 19일


평점정보 (5등급이 최고등급)

5등급 : 67%

4등급 : 16%

3등급 : 7%

2등급 : 4%

1등급 : 6%


평균

4.3


5등급 리뷰

제목 : 4년 내구성 및 편안함 테스트

작성자 : Lady S.

작성일 : 2016년 1월 19일

내용 : 내구성, 신뢰성 및 적합성에 대한 증거를 찾고 계시다면, 여기 이 이어폰에 대한 나의 경험이 있습니다.


내구성 및 신뢰성 테스트 - 합격. (매일 4년간의 일상적인 사용하면서 여전히 기능)


음악을 하루종일 듣는 2012년부터 이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나의 사무작업에 필요하지 않아서 인라인 마이크가 없는 유일한 이어폰입니다.

이것은 매주 제 가방에 굴러다니며 던졌지만, 찢겨짐도 없고, 헐거워진 선도 없고, 이어패드도 있습니다. 완전히 작동합니다.

여전히 선명하고 깨끗한 사운드.

이것은 분명하게 가벼운 학대는 견딜 수 있습니다.


편안함 테스트 - 합격.


착용감은 제 귀에 딱 맞습니다 -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가슴 사이의 노치를 감싸는 귀의 조그만 모양의 구멍에 멋지게 달려있습니다.

이어패드는 부드러운 쿠션 느낌을 위한 장소에 쉽게 착용할 수 있으며, 자연스럽게 '고정'됩니다.

귀가 아프거나 긴장감을 느끼지 못하고 한번에 여러 시간 동안 착용했기에 편안함이 확실합니다.

저는 걷고, 달리고, 청소하는 동안 이것을 사용했고, 거의 통증을 겪지 못했습니다 - 감사하십시오! 이어버드가 빠지면 ​​너무 피로해집니다!


소리 테스트 - 합격.


진정하세요.

영화관에서의 팝콘 가격보다 저렴한 이어폰으로 젠하이저의 고품질 오디오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어느 한쪽도 불균형하지 않았습니다.

음질은 다소 좋았습니다.

평균적인 사용자에게는 놀랄만한 풀베이스, 미드 레인지 또는 트레블 간의 조화를 선택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저음 강화는 되지않으므로 선호하는 저음 동력 박동을 내뿜을 것을 기대하지는 마십시오.

하지만 좋은 고음과 깨끗한 중음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메모 :


귓구멍에 이어패드가 끼었기에 약간의 소음을 차단합니다.

이러한 음악을 직장에서 사용해서 보통 음악 속의 이어버드 중 하나를 계속 유지하면서 환경 내에서 주의를 기울입니다.

이 이어폰은 오디오를 '현지화'상태로 유지하는데도 훌륭한 역할을 합니다.

즉, 음악이 가득 찬 상태에서 음악을 방해하는 경우 이어폰에서 소리가 새지만 지나치지는 않습니다.

다소 큰 소리로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제 주변의 아무도 전혀들을 수 없습니다.


편안함/적합 비교 :


저는 안드로이드 사용자이자 충실한 삼성 갤럭시 시리즈 스마트폰 사용자입니다.

저는 오래된 삼성 Galaxy S2 이어폰과 새로운 Samsung Galaxy S6 Edge 이어폰을 가지고 편안함/적합성을 비교합니다.

3개의 이어폰만으로 이어버드의 전반적인 형태의 완전한 차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에 대한 충성심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이어폰의 착용감은 항상 끔찍합니다.

최신 S6 Edge 이어폰 액세서리까지.

겸손한 Panasonic의 착용감과 편안함이 대부분의 이어폰보다 제 귀를 행복하게 만드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Samsung Galaxy S2 이어폰을 참조하십시오. 좋은 부드러운 실리콘 젤 이어패드지만 가난한 이어버드 모양은 외부 귀의 자연스러운 모양을 가진 장소에 고정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것은 종종 느슨하면서, 두꺼운 q팁처럼 나옵니다.

- Samsung Galaxy S6 Edge 이어폰을 참조하십시오. 외이도 입구의 자연스러운 모양을 부드럽게 하려고 시도하지만 정상적인 크기의 귀를 가진 사람에게는 완전히 실패했습니다. 가장 작은 크기의 젤 이어패드가 있어도 이어폰이 자주 튀어 나와서 매우 귀찮습니다. 뿐만 아니라, 젤 이어패드는 자주 자체적으로 느슨해지고 떨어집니다. 저는 2015년 S6 Edge의 여름을 맞았습니다. 이미 모든 여분의 젤 이어패드 + 다른 세트의 교체용 이어패드를 사용했습니다. 저는 이제 하나의 이어패드에 이르러 일반적으로 이 어리석은 이어폰을 포기합니다.


평결:

가치! 매일 4~6달러의 가격으로 6~10달러에 판매되는 제품? 아무 생각조차 할 수 없습니다. 믿을 수 없을만큼 믿을 수 있고 좋은 품질.


3등급 리뷰

제목 : JVC Gumy 이어폰을 대신 구입하십시오!

작성자 : Knights Of Ren Disciple

작성일 : 2016년 7월 13일

내용 : 


** TL / DR **

** 아래의 업데이트 된 리뷰 **


저는 단지 WOW라고만 말하고, 이 사람들에게 이 단어를 전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저는 이 이어폰에 매우 감명을 받았습니다.

제가 귀에 거슬리는 소리를 내지않고, 소리를 왜곡시키지 않고, 편안하고, 보기좋게 보이고, 단지 8달러였던 이어폰을 가질 수 있다고 말하면, 저는 당신을 매질하면서 거짓말쟁이라고 부르짖습니다!! 하지만 제가 잘못한 것처럼 저는 심하게 착각할 것입니다.


저는 이것이 50달러 미만의 엘도라도라는 몇 가지 다른 웹 사이트에 대한 리뷰를 읽었습니다.

어떤 이들은 이것이 100달러 이하의 최고의 이어폰이라고 외치는 것만큼 용감했습니다.

저는 압도적인 대다수의 아마존에서 33, 000개의 리뷰를 발견했습니다.

이 단정한 주장은 제 관심을 사로잡았고, 가제트 전문가 및 헤드폰 애호가로서, 저는 8달러의 호화로운 가격에 굴복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세분화에 관심이있는 사용자에게는 3가지 세트의 이어팁이 제공됩니다.

처음에는 적절한 크기를 찾을 수 없기에 함께 사용해야합니다.

올바른 이어패드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CRUCIAL입니다.

귀 주위에 잡음이 차단되면서 외부 노이즈를 보다 잘 차단하고 음악을 더 크고 분명하게 들을 수 있어서 저음에는 더욱 두드러집니다.

저는 지금까지 1주일 동안 이것을 가지고 많은 것들을 위해 이것을 사용했습니다.


저는 영화를 보았고, 잔디를 깎고있는 동안 음악을 들었습니다. (이것들은 대부분의 소음을 없애기에 충분했습니다.)

이것과 함께 운동하고 게임을 하기위해 사용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가장 좋은 점은 부담없이 음악을 들으면서 영화를 보는 것입니다.

이것은 헤드폰이 얼마나 좋은지에 대한 일반적인 테스트입니다.

머신에 대항하여 레이지를 연주하고 베이스에서 펌핑 할 수 있는지 확인한 다음, 비틀즈가 서있는 곳을 보았습니다.

조지 해리슨이 자신의 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Paul McCartney의 압도적인 저음에 대한 기타.

이것은 제가 소유하고있는 이어폰보다 훨씬 많습니다.

소리가 균형을 이루고 저는 원래의 오디오 녹음과 거의 모든 것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합리적인 오디오 수준을 가지며 가장 높은 설정을 치르기 전에 필자가 필요로 하는만큼 큰 소리를 들었습니다.


저는 운동을 하는 동안 이것을 추천하지 않을 것입니다.

달리기를 하는 동안 청각이 떨어져서 산만해지기 때문입니다.

저는 FPS나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헤드폰은 아니라고 말합니다.

귀는 게임의 모든 소음을 증폭시켜 방향성 청취를 도와줍니다.

오디오 테크니카 (Audio Technica) 및 폴크 헤드셋 (Polk Headset)뿐만 아니라 이어버드(earbuds)로 발걸음/기타 등을 찾아 낼 수 없었습니다.

또한 음성 채팅을 하기 위해서는 적당한 마이크가 필요하며 이 모델에는 마이크가 없습니다. 이것은 그외에 가치가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 있습니다. 이것을 얻으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지금 사세요. 망설이지 마시고.


** TL / DR : 8달러 이어폰, 구매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


** 제품 업데이트 08/14/16 ** 평점 5개가 3개로 떨어졌습니다.

일요일에 1247am에서 제가 무엇을 하고 있었을까요?

저는 훌륭한 시간을 보내거나 약혼자와 함께 영화를 보거나 가족과 함께 클럽에 있다고 대답할 수 있지만 그 질문에 대한 대답은 위의 어느 것도 아닙니다.

저는 이 시간에 귀하의 이 이어폰에 대한 보복자로서 깨어있는데, 이 이어폰을 사지 말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대신에 다음 이어폰을 구입해야합니다.

JVC HAFX5B Gumy Plus 내부 이어폰 - 검은색


왜냐고요? 왜냐하면 저는 제 초기 리뷰에 대해 조금 열정적이었기 때문입니다.

원래의 리뷰를 쓸 당시에는 값싸고 합리적으로 보기흉하지 않은 이어폰 쌍을 위한 적절한 대안을 찾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모든 정치인들과 마찬가지로 언젠가 공개성명을 발표할 때 입이 뇌보다 빠르게 움직이는지 추적해야합니다.


몇주 전에 Best Buy에서 JVC Gumy 헤드폰을 구입했으며 Panasonic Ergofits와 나란히 테스트 해보려고 했습니다.

저는 파나소닉에 비해 JVC가 가지고 있던 몇 가지 즉각적인 개선점을 발견했습니다.

하나는 귀를 위장하는 고무마개가 훨씬 편안하다는 것입니다.

안전하고, Panasonics이 한것보다 훨씬 더 좋은 봉인을 제공합니다.

다음 개선점은 마이크와 컨트롤 버튼이었습니다 (업그레이드 된 ergofit에는 있지만, 그것 없이는 안됩니다).

Panasonic에 비해 JVC가 갖는 가장 중요한 특징은 성능입니다.

두 이어폰에서 Daft Punk의 One More Time을 들었을 때, Panasonics는 매우 수준이 좋았습니다.

눈에 띄는 것은 없었습니다.

JVC를 사용할 때 제귀가 훨씬 더 좋은 베이스 응답이 기쁨으로 폭발했습니다.

그 이후로 JVC를 사용해왔고 저는 뒤돌아보지 않았습니다.


3줄 요약

1. 파라소닉에서 만든 저렴한 가격의 이어폰이다.

2. 저음에서 조금 약하다는 평가가 있지만 중음과 고음이 괜찮다고 하고, 가격에 비해 성능이 매우 좋다고 한다.

3. 구매가격은 배송비를 포함해서 15040원이다.


링크

https://www.amazon.com/gp/product/B003EM8008/ref=as_li_tl?ie=UTF8&camp=1789&creative=9325&creativeASIN=B003EM8008&linkCode=as2&tag=dsn0726-20&linkId=2d7626cb77b9e196d3940cc05d71ce45&th=1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